체육

NC 이호준 감독 “경쟁 통해 경쟁력 키워 나갈 것”

뽕가네 2024. 10. 31. 23:23

취임식서 소통 강조…“목표 향해 함께 달리자”


NC 다이노스 제4대 사령탑으로 부임한 이호준 감독이 “1루까지 전력 질주할 수 있는 컨디션이 아니라면 선발 엔트리에 들어갈 수 없다”고 강조하며 앞으로 ‘팀 내 무한 경쟁’을 예고했다.

이호준 감독은 31일 마산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자신이 가진 야구 철칙에 관해 설명하며 “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가자”고 강조했다.

이 감독은 “선수 시절 NC를 만나며 야구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. 훌륭한 지도자, 뛰어난 동료들,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NC에서 행복하게 선수 시절을 보냈고, 코치 시절 우승도 경험했다”며 “이렇듯 NC는 저에게 늘 특별하고 애틋한 감정으로 남아있는 팀이었다. 그래서 지금 이 자리가 무엇보다도 소중히 느껴진다”고 전했다.

이어 “이제 지난 추억들은 한 켠에 소중히 남겨둔 채,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 가고자 한다”며 “저는 NC가 지속적인 강팀이 되기 위해서는 구성원이 바뀌어도 유지되는 NC만의 좋은 문화가 자리 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”라고 전하며 이를 위한 몇 가지 철칙을 설명했다.

이 감독은 먼저 열심히 훈련하고 성과를 낸 선수에게 기회를 부여할 것이라고 약속했다.

 

 

보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를 클릭하세요~

 

 

NC 이호준 감독 “경쟁 통해 경쟁력 키워 나갈 것” - 경남일보 -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

 

NC 이호준 감독 “경쟁 통해 경쟁력 키워 나갈 것” - 경남일보 -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

NC 다이노스 제4대 사령탑으로 부임한 이호준 감독이 “1루까지 전력 질주할 수 있는 컨디션이 아니라면 선발 엔트리에 들어갈 수 없다”고 강조하며 앞으로 ‘팀 내 무한 경쟁’을 예고했다.이

www.gnnews.co.kr

 

 

 

출처 : 경남일보 -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(http://www.gnnews.co.kr)